부산 김해 음주운전 면허 취소구제... 절박한 마음을 담아!

|
728x90
반응형

부산, 김해 음주운전 면허취소 구제 사례를 소개하기로 한다. 

화물운송종사자격증을 가지고 있던 의뢰인은 부산과 김해를 오가며 화물운송을 업으로 하고 있었다. 

화물운송종사자격 및 여객운송종사자격을 취득한 분들은 음주운전으로 면허 취소가 되면 향후 5년 동안 다시 자격을 취득할 수 없다. 

따라서 1년간 운전면허 취소되는 상황보다 생업을 5년간 할 수 없다는 절체절명의 상황이었다. 

 

다행히 음주운전 초범이었으며 수치도 비교적 낮았다. 다만 운전을 업으로 한 사람이었기에 교통 법규 위반이 상당했다. 

 

 

3인의 자녀와 자녀를 돌보느라 일을 그만 둔 와이프까지... 한 가장의 어깨에 많은 식솔에 딸려 있었기에 그의 한숨은 더 커져만 갔다. 

그와의 증거로 필요한 첨부서류의 윤곽을 잡아가면서 음주운전 구제의 한 치의 빈틈도 없는 상담이 이어진다. 

2시간 이상 그의 이야기를 듣고나서 부담보다는 확신이 생겼다. 

여기에 언급할 수 없지만 정지로 변경될 수 있는 큰 부분을 발견한 후 행정심판청구서를 작성해 나갔다. 

 

 

음주운전 면허취소 구제 행정심판 청구를 한 후 55일이 지난 후에 결과를 알게 되었다. 아직도 의뢰인의 울음 섞인 기쁜 목소리가 귓가에 울리는 듯 하다. 

가족을 부양할 수 있게 되었다는 기쁨이 무엇보다도 크다는 의뢰인은 다시는 음주운전을 하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코로나의 영향으로 술자리가 많이 없어져서 다행스럽게 부산, 김해 음주운전도 많이 줄었다. 하지만 이때 안일하게 생각하고 경찰단속이 없다고 생각하고 운전을 하는 것은 오산이다. 

 

부산, 김해 음주운전구제 으로 고통 받는 분들이 있다면 편안하게 상담받으시길 바란다. 

 

728x9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하이코리아 신동화행정사사무소 | 신동화 | 부산광역시 연제구 명륜로10, 한양타워빌 1509호 | 사업자 등록번호 : 617-22-98250 | TEL : 051-866-7950 | Mail : busanpublic@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