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 NC 백화점...특이한 공든 분식

|
728x90
반응형

NC 백화점에서 이벤트 기간이라 퇴근 후 방문했다.

시간이 8시가 가까운 시간인데 이름 있는 식당은 웨이팅이 상당하다. 

어쩔 수 없이 주위를 두리번거리다가 영화관까지 올라갔다. 거기서도 주전부리를 할 수 있는 음식점이 많다. 

그 중에 그나마 가장 손님들이 기다리는 음식점 한 곳을 발견! 

분식점이었다. 

상호는 공든!

그런데 특이하게도 오징어링 같은 것이 탑처럼 쌓아 놓은 것을 발견했다. 

 

 

배도 고프기도 하고 호기심으로 그 메뉴를 시켰다. 

공든의 경우에도 김밥, 떡볶이는 여느 분식과 다를 바 없었다. 떡볶이는 국물이 많았고 떡이 쫀득쫀득거리는 밀떡이라는 것 빼고는.... 

 

 

하지만 내 눈을 사로잡은 것은 이 오징어링 탑이었다. 

아마도 이 오징어링 탑이 없었다면 분식을 안 먹었을지도 모른다. 평범함 속에 비범함이 고객의 눈길을 끈다. 

 

맛은 특출나진 않았다. 그래도 특이한 분식을 원하시는 분들은 좋아할 듯 하다.  

 

 

728x9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하이코리아 신동화행정사사무소 | 신동화 | 부산광역시 연제구 명륜로10, 한양타워빌 1509호 | 사업자 등록번호 : 617-22-98250 | TEL : 051-866-7950 | Mail : busanpublic@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