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비데... 왜 지금까지 몰랐을꼬

|
728x90
반응형

사무실에서 부쩍 응가를 볼 일이 많아지는 요즘! 출근 전 배변습관이 무너지고 있다. ㅠ

비데를 하고 깔끔한 뒷처리를 해야 하루가 평안한데 비데가 없는 사무실에서 용변을 보면 피가 날 정도로 닦아도 찜찜함을 없앨 수 없다. 

 

물티슈로도 해결할 수 없는 이 답답함!!

 

정말 휴대용 비데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그러다가 우연히 쇼핑 사이트에서 검색하여 알게 되었다. 

 

하기야 이런 유용한 상품이 없을 수가 있나!

 

2만 원 안팎의 저렴한 가격도 맘에 들고 외출 시 배변할 때 공포를 없앨 수 있다니 바로 구입해 보았다. 

 

내가 산 제품은 휴비딕.... 색상이 핑크가 아닌 다른 색상으로 하려고 했더니 이 색상의 재고가 많은 지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하더라. 

 

 

수압 조절도 가능하다. 내가 사용해 보니 'L' 모드로 해도 거기 가까이만 하면 충분히 세척 효과가 난다. 

사실 불안했었다. 과연 이것이 내 출구를 맡길 수 있을까 하고...

 

 

연결하면 요정도 크기이긴 한데 평소 가지고 다닐 때는 포개서 다녀도 되니까 여성 핸드백에도 쏙 들어갈 정도의 크기이다. 

 

 

이 부위가 휴대용 비데의 노즐 부분 사용할 때 이것을 뽑아서 조준을 하면 된다는....

 

 

사용 후 만족도는 높다. 깨끗하게 잘 세척된다. 뒷처리가 깔끔하니 하루가 깔끔하다. 

 

휴대용 비데... 이제서야 널 만나다니...!  잘 산 것 같다. 

 

728x9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하이코리아 신동화행정사사무소 | 신동화 | 부산광역시 연제구 명륜로10, 한양타워빌 1509호 | 사업자 등록번호 : 617-22-98250 | TEL : 051-866-7950 | Mail : busanpublic@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And